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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고] 노후화 PC 교체 구입 입찰 공고

  • 작성자 총무처
  • 조회수 1989
  • 등록일 2023.06.05

숭의여대 제2023-0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입찰건명 노후화 PC 교체 구입

  나구입품목 규격서 참조

  다납품기한 : 2023. 08. 10. 까지

  라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마낙찰방식 :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바입찰일정

    

입찰 일정 안내표

연번

구       분

일       정

비   고

1

입찰공고

2023.06.05.()

8일간(휴일포함)

2

입찰서류등록

2023.06.12.() 14:00까지

총무처

납품예정 PC(샘플 1대 설치)

2023.06.12.() 14:00까지

디자인용 

3

제안규격서 심사 결과 통보

2023.06.14.() 13:00

    

4

가격투찰

2023.06.14.() 14:00

이비즈포유 전자투찰

5

낙찰자 선정

2023.06.14.()

    

6

사업자선정 및 계약

2023.06.15.(이후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조에 의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다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국세 및 지방세 완납자여야 하며공동수급 불가 

  마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사업자

   * 소재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이며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함.

    

3. 입찰등록

  가등록 방법 숭의여자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로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나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양식)

   2) 청렴계약 이행각서 1(본교 양식)

   3) 입찰품목규격대비서 3(본교 양식)

      ※ 제안규격서에 명시한 제품의 제조사 카탈로그 또는 홈페이지 화면 등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동봉

   4)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사본 각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각 1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7) 제조사 정품공급확약서, A/S 확약서기술지원 확약서 각 1

   8)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피보험자 숭의여자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203-82-30768

   9) (대리인인 경우)위임장재직증명서신분증 각 1

  10) 대리인 및 대표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학교 소정 양식)

  다납품예정 PC 설치 장소 본관 2층 회의실(205)

    

4. 제안규격서 심사 결과 통보 : 2023. 06. 14.() 13:00

  *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기타사항

  가입찰등록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입찰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직 제44조에 준함

  다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상대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숭의여자대학교로 귀속함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의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

      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라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3년간 무상 하자보증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5%)

  마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바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

      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사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아본 입찰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6. 문의처 

  가입찰관련 총무처 02-3708-9058

  나사양관련 전산지원센터 02-3708-909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06.  05.

  


    



숭의여자대학교 총장